veeam 빔

전세계 330,000개 이상의 고객을 통해 검증된 기술력과
물리환경에서 클라우드까지 전 영역 OS백업과 DB백업을 경험해보세요.

제1조 (목적)
본 약관(이하 "약관")은 지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와 회원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등)
① 약관은 공시하고 상대방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지피 홈페이지 (http://www.goodpartner.kr)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② 지피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지피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지피 홈페이지에 시행일 7일전까지 공지합니다.
④ 제3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
①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지피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 관할 법원은 '인천지방법원'으로 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은 지피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지피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②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지피가 승인 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③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지피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제5조 (회원 가입 및 자격)
① 지피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지피가 승낙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서비스의 대량이용 등 특별한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 계약에 의해 제공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지피는 회원 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 영구금지, 회원자격 박탈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2. 신청 시 필수 작성 사항을 기재하지 않거나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관계법령의 위반을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5. 다른 사람의 지피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6. 제12조 회원의 의무를 지키지 않는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지피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지피가 회원 자격을 박탈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① 지피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제정하여 시행하고, 개인 정보의 취득과 이용,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홈페이지 하단에 상시적으로 게시합니다.
② 지피는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지피는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도메인이름 검색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2.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3.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4.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5. 은행업무상 관련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6.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제7조 (회원 탈퇴)
① 회원은 지피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지피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지피에서 이용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지피는 탈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지피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피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지피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지피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쿠폰의 발행 및 사용)
① 쿠폰이란 일정 금액 또는 비율을 지피 서비스 비용 결제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쿠폰을 말하며, 회원은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쿠폰은 지피가 발행할 수 있으며, 쿠폰의 사용 범위 및 할인한도, 유효기간, 제한 사항 등은 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합니다.
③ 쿠폰은 해당 유효기간 내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재발행, 양도, 매매,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10조 ( 게시물의 저작권과 관리 )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 등(이하 "게시물 등"이라 합니다)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게시물 등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지피는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지피의 의무)
① 지피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지피는 항상 등록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③ 지피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④ 지피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⑤ 지피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①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 3 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지피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지피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지피 와 기타 제 3 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지피 및 기타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 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④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지피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책임제한)
1. 지피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지피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지피 이외의 타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에 대하여는 지피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지피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지피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 책임이 면제 됩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본 약관의 적용은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에 한하며 제3자에게 어떠한 배상, 소송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지피 (이하 ‘회사’라고 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고객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 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 회원가입>
- 필수항목: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거주국가, 주소
<사업자 회원가입>
- 필수항목: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사업자명, 거주국가, 휴대폰 번호, 사업장 주소,
대표자명, 사업자 등록번호, 사업자등록증 사본
<자동 결제 수단 등록>
- 신용카드: 생년월일(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신용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 계좌이체(한국사업자회원의 경우): 은행명, 생년월일(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계좌번호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거나 추가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접속로그,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결제기록
셋째,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특정 서비스의 이용고객에 한해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추가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구분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일반 문의 필수: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휴대폰 본인인증시 필수: 이름,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휴대전화번호 및 통신사(휴대폰 인증시), 내/외국인 정보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수집,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오프라인 수집(이벤트 응모, 세미나참석)
-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제공
회사는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고객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고객 사전 동의 후 개인정보 제공이 발생하는 경우
제공받는 자 제공하는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Veeam 담당자 이메일, 회사명 Veeam 백업서비스 제공 서베스 제공기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회원ID, 회원명 클라우드 플랫폼 제공 및 지원 서비스 제공기간
4.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NBP 서비스제공을 위한 본인확인, 요금, 결제 회원탈회 혹은 서비스 종료 시까지
올앳, KCP, 이니시스, LG U+, 현대/롯데/KB/BC/삼성/신한/외환/하나SK/씨티/농협/광주/전북/제주/수협카드사 결제처리(신용카드, 계좌이체, 환불계좌 인증, 현금영수증 발행) 회원탈회 혹은 서비스 종료 시까지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고객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보관하는 정보 부정이용 기록 보존 기간
부정이용 기록 부정 이용 방지 1년
문으/제휴내용
(고객에게 별도의 동의를 구한경우)
고객 상담 처리 6개월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의 예시와 같습니다.
보관하는 정보 보존 이유 보존 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6개월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5년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로그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고객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고객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참고로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 보관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7.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고객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 수정 또는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My page"에서 페이지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고객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고객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고객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고객이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고객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고객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고객은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쿠키의 사용 목적
고객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고객 규모 등을 파악하여 고객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을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단, 회사가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다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회사는 고객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민호 info@goodpartner.kr

11. 기타
회사의 인터넷 서비스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고객 권리의 중요한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 시행일자: 2019년 4월 01일
귀하는 개인(신용)정보의 선택적인 수집∙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관련 편의제공(경품제공, 서비스소개, 프로모션)안내 등 이용 목적에 따른 혜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계약과 관련된 불이익은 없습니다. 동의한 경우에도 귀하는 동의를 철회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귀하에게 연락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제공목적
고객에 대한 편의제공, 귀사 및 제휴업체의 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권유, 사은·판촉행사 등의 마케팅 활동, 시장조사 및 상품·서비스 개발연구 등을 목적으로 수집·이용
2. 제공항목
- 개인식별정보: 성명, 성별, 휴대전화번호, e-mail, 주소 등
- 고객 ID, 접속 일시, IP주소 SNS아이디 등
3. 보유기간
동의일로부터 회원 탈퇴 혹은 마케팅 동의 해제시 까지 보유·이용